(재)의정부문화재단 봄맞이 힐링 콘서트 [폴 인 어쿠스틱 with 선우정아&서사무엘]

새 풀옷 입은 팔색조 뮤지션 선우정아와 싱어송라이터 서사무엘의 마음 따뜻한 콘서트 개최

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손경식)은 완연한 봄을 맞아 마음이 따뜻해지는 힐링공연 <폴 인 어쿠스틱 with 선우정아&서사무엘>콘서트를 30일(금) 선보인다.
<폴 인 어쿠스틱 with 선우정아&서사무엘> 콘서트에는 록, 재즈,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자유롭게 재창조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만들어 내는 이시대의 팔색조 뮤지션 ‘선우정아’와 자신의 색으로 음악영역을 확장해가는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서사무엘’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짙은 호소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은 받고 있는 선우정아는 2014년 한국대중음악상 장르분야 최우수 팝 음반상, 종합분야 올해의 음악상을 수상하였고 2021년 알앤비&소울 음악부문을 수상한 대중 음악프로듀서, 뮤지컬 음악감독 등 다양한 창작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신의 목소리를 능수능란하게 다루어 연출하는 선우정아는 악곡 본연의 ‘맛’을 극대화시키는 동시에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분방함은 파격을 만들어내는 아티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다.
또 한명의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현재진화형 뮤지션 서사무엘은 랩핑과 보컬의 구분을 짓지 않고 장르를 넘나드는 가수로 ‘서사무엘음악’을 선보이며 리스너들과 평론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음악활동 외에도 패션, 전시 등 다양한 예술분야에서도 활동하며 그야말로 ‘아티스트’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뮤지션이다.
재단은 이번 <폴 인 어쿠스틱 with 선우정아&서사무엘> 콘서트를 통해 봄을 맞아 차가운 땅을 뚫고 새싹이 움트는 거처럼 지친 일상을 함께 이겨내고자 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자 했다. 의정부문화재단 손경식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행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긍정적인 기회가 되길 바란다. 또, 지역민들이 마음껏 힐링하고 갈 수 있는 공연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단은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적극 수행하여 관객 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개인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과 더불어, ‘객석 거리두기’ 시행 등 철저한 자체 방역수칙을 마련하여 관객들을 맞는다는 방침을 밝혔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재)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www.uac.or.kr 031)828-5841~2, 또는 인터파크티켓 www.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