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대구꽃박람회]에서 미리 만나는 DIMF! 시민을 위한 힐링 무대 출격

  • DIMF, 대구꽃박람회 홍보부스 & 찾아가는DIMF로 시민을 위한 힐링무대 마련
  • DMF 뮤지컬아카데미 수료생 등 6인의 뮤지컬배우가 펼치는 미니 무료 갈라콘서트 눈길
  • 5/27(목)~ 5/30(일) EXCO 전시장에서 제15회 DIMF를 미리 만날 기회
지난 ‘찾아가는 DIMF’ 공연 장면
매년 여름 대구를 뮤지컬 도시로 물들이고 있는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국내 최대 실내 플라워쇼인 제12회 대구꽃박람회에서 5월 27일(목)~30(일) 나흘간 홍보 부스 운영 및 찾아가는 DIMF’ 프로그램으로 문화예술을 통한 시민 심리방역에 나선다.
5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4일간 EXCO 동관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2회 대구꽃박람회’는 대구시가 ‘코로나19’ 여파로 일상에서 지친 시민들을 위해 “꽃으로 힐링하다”라는 주제아래 꽃과 문화예술의 협업으로 개최되며 다양한 꽃 주제관과 화훼 작품 전시, 품평회,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DIMF는 본 행사에 문화예술 협업의 일환으로 참여하게 되었으며 오는 6월 18일(금)에 개막하는 제15회 DIMF를 미리 맛볼 수 있는 홍보 부스와 2015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뮤지컬 대중화 프로젝트인 ‘찾아가는 DIMF’를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활력을 전하고자 한다.  
‘찾아가는 DIMF’는 나흘간 열리는 박람회 일정 중 29일(토), 30일(일) 주말 양일간 박람회 내 특별무대에서 진행되며 지역 유일의 뮤지컬 전문 교육 프로그램인 ‘DIMF 뮤지컬아카데미’ 수료 후 현재 뮤지컬배우로 데뷔해 배우로써 다양한 필모그라피를 쌓아가고 있는 주현지, 김태윤, 백수민, 김성경, 장민석과 대구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전수진까지 총 6인이 품격 높은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선보인다.
 
< ‘찾아가는 DIMF’ in 대구꽃박람회 공연일정 >
일자
시간 (각 30분)
출연진
장소
비고
5/29(토)
13:00
백수민, 장민석, 전수진
대구꽃박람회
전시장 내 특별무대
(EXCO 동관)
박람회 관람객
무료 관람
14:00
16:00
5/30(일)
11:00
김태윤, 주현지, 김성경
13:00
15:00
 
‘제12회 대구꽃박람회’에서 열릴 ‘찾아가는 DIMF’는 세계적인 명작 뮤지컬부터 유명 뮤지컬영화의 대표 넘버 등으로 구성해 박람회 현장을 찾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만들 것이며 DIMF 홍보부스에서는 축제 홍보 리플렛과 다양한 기념품을 무료로 배포하는 등 얼마 남지 않은 제15회 DIMF에 대한 홍보를 극대화해 기대감을 높여가고자 한다.
또한 현장을 찾은 시민을 대상으로 제15회 DIMF 공식초청작 공연 관람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시민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DIMF 박정숙 사무국장은 “뮤지컬만의 매력과 감동을 알리기에 앞장서온 DIMF가 대구꽃박람회와 함께 ‘위드 코로나’ 시대에 시민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본 행사에 함께하게 되었다. 꽃과 함께 어우러진 뮤지컬 공연으로 모두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2차 티켓오픈으로 오는 6월 18일(금)부터 7월 5일(월)까지 18일간 개최되는 제15회 DIMF 의 열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DIMF는 안전한 축제 개최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문의 : DIMF 사무국 053-622-1945)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