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화공작소상상마루 2021 상반기 공연 라인업 공개! 넌버벌 공연 네네네(Nä Nä Nä) 26일 강동아트센터서 개막!

– 2021 아시테지 서울어린이연극상 관객인기상 수상작
네네네(Nä Nä Nä) 재공연

– 트롤의 아이움스프렌즈보물을 찾는 아이들 신작 개막 예정

사진 = (좌측부터) 네네네,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트롤의 아이 포스터 | 제공 = (주)문화공작소상상마루
어린이·가족공연 전문 제작사 ()문화공작소상상마루(이하 상상마루) 오는 26 넌버벌 어린이 공연 네네네(Nä Nä Nä) 개막을 앞두고 2021 상반기 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상상마루는 오는 3 26 강동아트센터서 [네네네(Nä Nä Nä)] 개막을 시작으로 뮤지컬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네네네(Nä Nä Nä) 수도권/지방 공연을 선보인다새로 기획·개발한 [움스프렌즈], [보물을 찾는 아이들], [트롤의 아이] 올해 상반기 국내 관객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넌버벌 공연 [네네네(Nä Nä Nä)] 한국과 스웨덴의 공동제작 프로젝트로 개발된 작품이다.  ‘세계 어린이를 위한 넌버벌 목표로 춤과 마임연극 놀이의 요소를 결합한 다채로운 신체 표현을 통해 행복이라는 주제를 독특하고 창의적 시점으로 풀어내 어린이 관객을 만난다작년 국내에서 첫선을 보인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2020 예술의전당 어린이 가족 페스티벌 선정작, 2020 BIBU Festival 초청작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3 26()~28() 3일간 강동아트센터 소극장 드림에서 공연된다.
가족 뮤지컬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노원어린이극장에서 4 10()~11(이틀간 공연된다케니스 그레이엄의 고전 작품인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 뮤지컬화  작품으로, 2018  개막  관객의 사랑을 받아왔다원작은 아동 문학가 케니스 그레이엄이 선천적으로 시력이 약해 앞을  보지 못하는 장애아들을 위해 지은 동물 모험 이야기다삶에 대한 따뜻한 마음과 시선이 녹아든 작품이다.
이어 신규 개발 작품인 [트롤의 아이], [움스프렌즈], [보물을 찾는 아이들] 공연될 예정이다. [트롤의 아이] 상상마루와 제브라단스의  번째 공동 창작 작품이다원작은 스웨덴의 국민 작가이자 최초의 노벨 문학상을 받은 ‘셀마 라겔뢰프 작품이며오랫동안 북유럽 스테디셀러로 읽혀왔다아시아 정서를 관통하는 가족 이야기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이어 자연과 생명의 가치를 이야기하는 뮤지컬 [움스프렌즈], 급격한 기후변화로  곳이 없어진 아이들의 모험기를 다룬 뮤지컬 [보물을 찾는 아이들] 공연된다.
21 상상마루의 항해를 앞두고 ()문화공작소상상마루 엄동열 대표는 올해 상반기 상상마루는 기존 작품신규 작품을 모두   예정이다작년   코로나19 해외 공동제작 프로젝트에 어려움이 있었으나좋은 어린이 공연을 보여주고자는 마음으로 다양한 시도 끝에 비대면 공동제작 프로세스를 철저히 구축할  있었다 작품의 완성도를 인정받으며 작년    사랑을 얻었다올해 선보이는 작품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한편넌버벌 공연 [네네네(Nä Nä Nä)] 강동아트센터 소극장 드림에서 3 26()~28(공연한다티켓 오픈은 3 5 오후 2 인터파크 티켓네이버예약에서 진행된다.
넌버벌 네네네(Nä Nä Nä) 개요
항 목
내 용
작품명
넌버벌 네네네(Nä Nä Nä)
공연 기간
2021.03.26.(금)~2021.03.28.(일)
공연 시간
금요일 오전 11시, 주말 오전 11시 / 오후 2시
공연 장소
강동아트센터 소극장 드림
러닝타임
50분 (10분 예술교육포함)
관람 연령
36개월 이상
예매처
인터파크, 네이버 예약
기획제작
(주)문화공작소상상마루
후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의
㈜문화공작소 상상마루(02-6956-3370)
PR 문의
PR매니저 홍세빈 010-8875-0304
.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