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뮤지컬 [메리 셸리] 탄탄한 창작진과 함께 8월 초연!

>> 창작뮤지컬 <메리 셸리> 분위기 있는 티저포스터 공개
>> KT&G 상상마당 ‘제 4회 상상스테이지 챌린지’ 선정작 창작뮤지컬 <메리 셸리> 8월 초연!
>> 작가 박해림, 작곡 이성준, 연출 오루피나의 신작! 창작뮤지컬 <메리 셸리> 8월 공연
사진=뮤지컬 <메리 셸리>티저포스터 / 제공=㈜뷰티풀웨이
「프랑켄슈타인」의 저자 “메리 셸리(Mary Shelley)”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뮤지컬 <메리 셸리>가 오는 8월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초연을 올린다.
제작사 ㈜뷰티풀웨이는 “19세기 영국,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자신의 꿈을 펼치기 어려웠던 당대의 사회에서 자신의 작품, 꿈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메리’의 이야기가 매력적이었다. 박해림 작가와 이성준 음악감독이 만나 오랜 기간 준비한 작품으로 섬세한 음악과 탄탄한 스토리를 통해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뮤지컬 <메리 셸리>의 작가인 박해림 작가는 뮤지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로 2016년 “제 1회 한국뮤지컬어워즈 극본상”과 2019년 “차범석 희곡상”등을 수상하였으며, 그 외에도 <이토록 보통의>, <전설의 리틀 농구단> 등의 작품으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작곡가 이성준감독은 대한민국 창작뮤지컬에 한 획을 그은 <프랑켄슈타인>의 작곡가이자 음악감독으로 이 외에도 <벤허>, <삼총사>, <광주> 등 굵직한 작품에 참여하며 관객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연출은 뮤지컬 <HOPE :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으로 2020년 “제 4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연출상”을 수상하였으며, 뮤지컬 <록키호러쇼>, <그림자를 판 사나이>, <검은사제들>등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오루피나 연출이 함께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KT&G 상상마당 창작뮤지컬 지원사업 “제 4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에서 최종 선정된 뮤지컬 <메리 셸리>는 「프랑켄슈타인」을 탄생시킨 영국의 소설가 “메리 셸리(Mary Shelley)”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전개된다. 그녀가 스무살의 어린 나이에 익명으로 출판했던 「프랑켄슈타인」은 오늘날에도 영화 등으로 재구성되며 SF·공포 소설의 고전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창작초연 뮤지컬 <메리 셸리>는 오는 8월 7일(금)부터 10월 31일(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메리 셸리> 공연 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뮤지컬 <메리 셸리>
공연장
KT&G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기간
2021년 08월 07일(금) ~ 2021년 10월 31일(일)
창작진
연출 오루피나 | 작 박해림 | 작곡/음악감독 이성준 | 프로듀서 권진상, 조한성
제작
㈜뷰티풀웨이
투자
㈜아떼오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