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뮤지컬스타] ‘브로맨스’ 민우혁-김성철 위협하는 뜻밖의(?) ‘남남커플’…

오늘밤 11시 10분 공개!

-한 번도 본 적 없는 ‘男男’ 버전 ‘렌트’ 재해석 무대 개봉박두! 옳은 선택일지…그 결과는?

-본선 진출자 손광혁&최하람의 끈적한 케미…아이돌 안무+피아노 천재의 퍼포먼스로 시선강탈

사진제공 = 채널A 뮤지컬스타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을 위한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가 본선에 진출한 ‘아이돌 출신’ 손광혁&‘피아노 천재’ 최하람이 그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뮤지컬 ‘렌트’ 무대를 선공개했다.
오늘(26일) 방송되는 ‘뮤지컬스타’에서는 뮤지컬 ‘렌트’의 넘버에 도전하는 손광혁&최하림의 무대가 공개된다. 뮤지컬 ‘렌트’는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을 현대 뉴욕 배경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가난한 청년 예술가들의 삶을 통해 편견과 차별, 동성애 등 다양한 사회 문제를 대담하게 그려내 1996년 초연 이후 지금까지도 평단과 관객들의 호평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아이돌 출신의 손광혁과 뉴 잉글랜드 음악원에 재학중인 피아니스트 최하람은 극 중 ‘여여(女女)커플’인 ‘조앤’과 ‘모린’이 미묘한 감정싸움을 드러내며 부르는 넘버 ‘Take Me or Leave Me’를 선택, 파격적으로 ‘남남커플’로 연출해 무대를 꾸몄다. 과연 연인 사이의 긴장감과 섬세한 감정연기를 손광혁&최하람은 어떻게 표현해냈을지 그들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무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연출로 심사위원 최정원x마이클 리x민우혁x장소영 음악감독, 그리고 스페셜 심사위원 김형묵까지 넋을 잃고 집중하게 만든 손광혁&최하람의 ‘남남케미’ 무대 풀 버전은 6월 2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에서 공개된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