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뮤지컬스타] 오종혁&마이클리도 전율! 투자자 선언까지?!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 ‘레베카’, ‘리지’ 中 감탄 자아낸 무대의 정체는?

-냉철함+카리스마 무장한 스페셜 심사위원 오종혁 “확 빨려 들어갔다” 감탄!

-심사위원조차도 예측할 수 없는 본선 2라운드…10일 밤 11시 10분 공개!

사진제공 = 채널A 뮤지컬스타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을 위한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1:1 듀엣 배틀 무대를 예고했다.
10일 방송되는 ‘뮤지컬스타’에는 지난주에 이어 파이널 라운드 진출을 위한 마지막 관문 1:1 듀엣 배틀을 펼치는 참가자들의 무대가 이어진다. 심사위원들의 어깨마저 들썩거리게 만드는 즐거운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 숨죽이고 지켜보게 되는 가창력 ‘끝판왕’ 뮤지컬 ‘레베카’, 걸크러쉬로 무장한 뮤지컬 ‘리지’ 무대까지 예고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자아냈다.
또한 냉철함과 카리스마로 무장한 스페셜 심사위원 오종혁도 “이미 확 빨려 들어갔다. 깜짝 놀라게 됐다”며 감탄해, 과연 어떤 무대가 준비되어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심사위원 마이클 리가 “이 작품을 다음에 하게 되면 내가 투자하고 싶다”고 말하는 장면도 공개됐다. 심사위원들이 다음 라운드 진출자를 한 명만 선택하기 힘들어하는 모습은 심사위원도 긴장하게 만든 1:1 듀엣 배틀 무대의 정체를 궁금하게 만든다.
심사위원 최정원x마이클 리x민우혁x장소영 음악감독, 그리고 스페셜 심사위원 오종혁도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워한 본선 2라운드 무대는 오는 7월 1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에서 공개된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