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뮤지컬스타] ‘3단 고음’ 아이유를 뛰어 넘는 ‘4단 고음’, 심사위원도 소름?

[채널A 뮤지컬스타] ‘3단 고음’ 아이유를 뛰어 넘는 ‘4단 고음’, 심사위원도 소름? ‘뮤지컬스타’ 6월 12일 밤 11시 20분 공개!

사진제공 = 채널A 뮤지컬스타
-감동과 눈물이 가득한 ‘뮤지컬스타’의 토요일 밤…MC 김성철 “꾹꾹 참았어요” 라며 ‘울컥’
-최종예선부터 놀라움이 끊이지 않는 뮤지컬 배우 지망생들의 ‘꿈의 무대’…눈X귀 호강 예약!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을 위한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가 지난주에 이어 더 놀랄 만한 무대의 등장을 예고했다.
12일 방송될 ‘뮤지컬스타’ 예고편에는 ‘3단 고음’ 아이유를 뛰어넘는 4단 고음의 참가자, 어둠 속에서도 심사위원들을 매료시키는 독보적인 음색의 참가자, 그리고 아이돌처럼 유려한 몸짓의 참가자가 등장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심사위원 최정원이 “잘 왔다”고 감탄한 무대가 예고됐다. 참가자의 믿을 수 없는 감정 표현력에 심사위원인 장소영 음악감독은 물론 MC 김성철까지 “저도 그렇게 울 뻔했는데…꾹꾹 참았어요”라며 눈물을 애써 참고 진행하는 모습을 보여, 이번 주 최종 예선 두 번째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지난주 합격자들과 함께 경쟁을 이어나갈 최종 예선 합격자들의 정체는 오는 6월 12일 토요일 밤 11시 20분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에서 공개된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