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디아 클래식 클럽 2021 [불멸의 연인들] 피아니스트 한지호(해설: 매너 리)

“클래식 작곡가들이 사랑에 빠져 있을 때
어떠한 작품들이 작곡됐는지 그 음악과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매너 리 – 

한 달에 한 번나 자신을 위한 기분 좋은 클래식 브런치 크레디아 클래식 클럽의 6월은 작곡가들이 사랑에 빠진 시기의 프로그램과 이야기를 담은 불멸의 연인들을 주제로 피아니스트 한지호가 연주한다.
믿고 듣는 클래식 대표 아티스트들과 현재 업계에서 활동하는 클래식 전문 기자와 칼럼니스트들이 만난 해설이 있는 클래식 크레디아 클래식 클럽 2021’ 시리즈는 1월 피아니스트 임동민임동혁 형제의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021 그래미 어워드 클래식 기악 독주 부문 수상자 리처드 용재 오닐까지 올 한해 총 10회의 마티네 공연을 선보인다.
크레디아 클래식 클럽’ 6월은 화려한 기교와 풍부한 음색의 피아니스트 한지호가 클래식 음악 코디네이터 매너 리와 함께 우리에게 잘 알려진 베토벤슈만쇼팽과 같은 작곡가들의 불멸의 연인들을 소개한다해박한 음악적 지식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흥미로운 프로그램과 그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줄 두 남자 한지호와 매너 리의 찰떡궁합이 기대된다.
피아니스트 한지호는 2016년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에서 4위에 입상했고, 2014년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는 독일 뮌헨 ARD 콩쿠르에서 1위 없는 2위 수상 및 청중상현대음악 특별상을 휩쓸며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현재 하노버 국립음악대학교 대학원에서 아리에 바르디를 사사함과 동시에 이탈리아 인터내셔널 레이크 코모 아카데미에서 수학하고 있다.
바흐의 안나 막달레나를 위한 음악 노트’ 중 미뉴엣으로 시작하는 이번 공연은 베토벤의 ‘월광’, 리스트의 사랑의 꿈’ 쇼팽의 스케르초 3발라드 1멘델스존과 리스트호로비츠의 결혼행진곡 변주곡’ 등 가슴 설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정경화사라 장장한나임동혁을 비롯한 클래식 연주자들의 음반을 발매한 클래식 음반사 마케팅 이사이자 클래식 음악 코디네이터이자 ‘술술클래식에서 위트 있는 해설을 선보인 매너 리가 함께한다.
수요일 오전 11시 30분에 시작하는 크레디아 클래식 클럽은 1월 13일 ~ 12월 15일까지 한 달에 한 번롯데콘서트홀에서 10회에 걸쳐 진행되며전석 티켓 가격은 38,000원이다. 6월 ~ 12월까지 5개의 공연을 묶은 하반기 공연 스페셜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티켓 가격은 17만원공연문의는 클럽발코니 1577-5266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