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디아 클래식 클럽 TV 유튜브 채널 오픈 기념, 씨엘로스 살롱콘서트 무료 라이브 중계

공연기획사 크레디아가 유튜브에 새로운 채널 크레디아 클래식 클럽 TV’를 런칭하였다. 4 24(오후 2시부터 채널 오픈 기념 씨엘로스 살롱콘서트 <기도 The Prayer>’를 라이브 중계한다. crediaclassicclub.tv 에서 무료로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씨엘로스 살롱콘서트는 멤버십 회사 클럽발코니(clubbalcony.com)에서 운영하는 후원회원제 씨엘로스’ 회원들을 초청하여 특별한 공간에서 신예 아티스트를 소개해온 프라이빗 프로그램이다그동안 일반에 공개되지 않았던 씨엘로스 살롱콘서트를 새로운 채널 오픈 기념으로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하였다이번 살롱콘서트는 역사적 의미가 깊은 서소문성지 역사박물관에서 열려 더욱 특별하다단일 장소에서 최다 성인을 배출한 한국 최대의 순교성지인 서소문성지 역사박물관은 아름답고 경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팔색조와 같은 매력으로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4인의 아티스트테너 존 노베이스 김바울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피아니스트 조영훈의 연주를 가깝게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한 음악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위로가 될 것이다.
크레디아 클래식 클럽 TV’는 아티스트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채널이다테너 존 노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첼리스트 홍진호가 크레디아 클래식 클럽 TV’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콘텐츠의 재미와 의미매력을 더욱 생동감 있게 소개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클래식 애호가를 위한 토크쇼실황 중계코멘터리 클립 등 기존에 없던 양질의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이브 공연의 감동을 영상으로 만날 수 있는 <LIVE from CREDIA Classic Club>, 방송인 황인용과 그의 음악공간 카메라타 뮤직스페이스에서 초대손님과 함께 음악을 감상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小說 카메라타>, 메인 MC 첼리스트 홍진호와 초대손님그리고 발코니 쇼 크루들과 함께 매거진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月刊 Club BALCONY Show>, 매일 아침 1곡의 클래식 음악을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의 목소리로 만날 수 있는 <대니의 365 클래식등 구성이 알차고 다채롭다.
크레디아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credia.tv’는 구독자 10만명을 넘었으며신설된 채널 ‘crediaclassicclub.tv’는 제작비 지원을 위해 유튜브 자체 후원 멤버십 가입서비스( 8,990~48,000)를 운영한다.
문의클럽발코니 1577-5266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