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와 친구들-빅 월드 어드벤처] 전 세계가 사랑하는 No.1 애니메이션 매력 공개!

30여 년간 전 세계 130여 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최장수 인기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의 새로운 시리즈 <토마스와 친구들빅 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1130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토마스와 친구들시리즈의 매력을 공개했다.

 

칙칙폭폭 전 세계를 사로잡은 꼬마 기관차의 위력!

사랑스러운 캐릭터 X 신나는 모험 X 아름다운 우정까지!

 

<토마스와 친구들빅 월드 어드벤처>는 사랑스러운 꼬마 기관차 토마스가 전 세계를 돌아본 최초의 기관차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꾸는 것을 발단으로 결국 그가 소도어 섬을 벗어나 세계 대장정을 펼친다는 역대급 스케일의 스토리를 다룬다. 다섯 개 대륙을 여행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엄청난 모험과 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우정을 담은 이번 시리즈는 그간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던 ‘토마스와 친구들’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토마스와 친구들’ 원작 도서는 1945년 월버트 오드리의 동화책 ‘레일웨이 시리즈’에서 시작된다. 저자는 자신이 살던 마을에서 울려 퍼지는 기차 소리가 마치 기차들끼리 서로 대화를 나누는 것처럼 들려 이에 영감을 받아 저술을 시작했다고 한다. 판매부수 2억 만 부를 넘은 초대형 베스트셀러 기록을 가지고 있는 원작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은 1984년 첫 번째 TV 시리즈를 방영했으며, 2000년에는 첫 번째 극장판을 개봉하기에 이른다. 그 이후 현재까지 완구, 전시회 등으로 다각화 되며 캐릭터의 힘을 몸소 보여주는 그야말로 메가히트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토마스와 친구들’ 시리즈는 명실상부 최고의 에듀메이션이기도 하다. 매 시리즈 선보이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연출,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신나는 모험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함은 물론 상상력을 키워주고 문제 해결 능력까지 높여준다. 억지로 교훈을 주는 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깨달음을 얻게 하는 아이들 정서와 눈높이에 딱 맞는 스토리라인은 시대에 발맞춰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되는 CG효과와 시너지를 발휘해 아이들에게 교육적 메시지 뿐 아니라 재미까지 전달한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빅 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11월 30일 만나볼 수 있다.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