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진출자 정할 역대급 배틀… 오종혁 고심하게 만든 무대의 정체는?

-‘뮤지컬스타’ 역대 최고 스케일 무대 향연…강렬하고 섬세하다!

-두 사람 중 한 명은 무조건 탈락! 살벌한 본선 2라운드…3일 밤 11시 10분 공개!

사진제공 = 채널A 뮤지컬스타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을 위한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가 두 사람 중 한 명은 무조건 탈락하는 살벌한 무대를 예고했다.
3일 방송되는 ‘뮤지컬스타’에는 치열했던 2:2배틀 미션을 이겨내고 본선 2라운드에 진출한 참가자들의 무대가 이어진다. 본선 2라운드는 1:1 듀엣 배틀이라는 미션으로, 파이널 라운드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만큼 예상을 뒤엎는 파격적인 무대들을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자아냈다.
또한, 강렬하고 화려한 무대부터 청아한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으로 가득 채운 무대들까지 등장했고, 심사위원 최정원X마이클 리X민우혁X장소영 음악감독, 그리고 스페셜 심사위원 오종혁까지 합격자 선택을 끊임없이 고민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심사위원 마이클 리도 “둘 다 너무 잘해서…”라며 파이널 무대 진출자를 선정하기 힘들어 해, 이 같이 반응하게 만든 참가자들의 무대는 어떠했을지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심사위원인 최정원x마이클 리x민우혁x장소영 음악감독, 그리고 스페셜 심사위원 오종혁과 함께 역대급 스케일로 선보일 본선 2라운드 무대는 오는 7월 3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에서 공개된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