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 친구들과 함께하는 무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밝은 가사와 즐거운 리듬으로

조화’와 ‘긍정’의 메시지 전하는

OST ‘색깔을 즐겨봐요’ 뮤직 클립 하이라이트 영상 대공개!

전 세계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즐겨보는 ‘마이 리틀 포니’ 시리즈 극장판 영화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이 8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즐거움 가득한 ‘색깔을 즐겨봐요’ 뮤직 클립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수입: KTH┃배급: ㈜BoXoo엔터테인먼트 ┃개봉: 20년 8월 26일]
겨울왕국 ‘안나’부터 안녕자두야 ‘자두’, ‘핑크퐁’까지!
실력파 성우 참여로 입증된<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OST ‘색깔을 즐겨봐요’ 중독성 甲 무한 재생 예약!
어둠보다는 빛이 더 눈부시죠~ ♪모두 함께 즐겨요~
8월 26일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즐겨보는 ‘마이 리틀 포니’ 시리즈 극장판으로 무지개 축제에서 잃어버린 무지개 색깔을 되찾기 위한 포니 친구들의 우정과 모험을 그린 무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의 뮤직 클립 하이라이트 영상은 주인공 포니들이 무지개 끝 마을 포니들과 힘을 합쳐 잃어버린 무지개 색깔을 되찾은 후 부르는 노래다. 약 3분의 풀 버전에서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모아 1분 20초 정도의 길이로 재구성한 유쾌하고 중독성 강한 음악이다.
 
“이 색깔을 즐겨!” 라는 가사로 시작하는 OST ‘색깔을 즐겨봐요’는 “어둠보다는 빛이 더 눈부시죠. 마음 속 밝은 색깔을 한번 봐요. 되고 싶은 걸 찾아요. 마음의 색이 온몸에 별빛처럼 감겨요. 흑백을 벗어나 색깔을 모두에게 보여요. 모두 함께 즐겨요.” 등의 가사로 듣는 이들에게 긍정과 조화의 메시지를 전한다.
 
뮤직 어드벤처 장르인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에는 연기는 물론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성우들이 대거 참여했다. ‘겨울 왕국’의 안나 목소리 역을 맡은 ‘박지윤’ 성우가 유니콘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 목소리 역을 맡았으며 ‘안녕자두야’의 자두 역을 맡은 ‘여민정’ 성우가 래리티 역을,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우주대탐험’에서 핑크퐁 역을 맡은 ‘조경이’ 성우가 극 중 핑키파이 목소리 역을 맡았다.
 
실력파 성우들이 대거 참여하며 조화와 긍정의 메시지 전하는 뮤직 클립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은 8월 26일 개봉한다.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