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스펙트럼의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Car, the garden)연말 공연 개최

전 세대의 감성을 아우르는 깊은 음색

폭넓은 스펙트럼의 싱어송라이터

허스키한 음색과 드라마틱한 가창력의 카더가든(Car, the garden) 연말 공연


‘이 시대의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카더가든(Car, the garden)의 연말 공연이 12월 26일(토) 오후 7시, 27일(일) 오후 6시에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열린다. 지난해 전국 투어 이후, 오랜 시간 동안 카더가든의 단독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록과 힙합, 알앤비 등 폭넓은 스펙트럼의 싱어송라이터인 카더가든은 프로듀싱, 연주 등 골고루 실력을 갖춘 만능 뮤지션이다. 외강내유의 반전 매력 소유자인 그는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곡들을 허스키한 음색과 드라마틱한 가창력으로 깊은 감동을 이끌어내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7년 록, 힙합, 알앤비 장르가 고루 담긴 1집 ‘APARTMENT’로 극찬을 받은 카더가든은 7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달의 가수로 선정되기도 했다. 2019년 음악 경연 프로그램 ‘더 팬’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는 그해 10월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2집 ‘C’로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전국 투어를 한 바 있다.

 

카더가든의 이번 연말 공연은 유난히 힘겨운 한 해를 견뎌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와 깊은 감동으로 다가올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10월 29일 목요일 낮 12시 멜론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예매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프라이빗커브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