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젬베콜라와 함께 서아프리카의 만뎅음악을 만나다.

뜨거운 여름, 아프리카의 참맛을 맛볼 수 있는 공연 «젬베콜라(Djembecola)의 Rolling in the Mandingue : The Roots»가 8월 7일 토요일 7시30분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다.

서아프리카 만뎅 음악기반의 월드뮤직밴드 젬베콜라가 정기공연의 일환으로 매년 열고 있는 본 공연은 [만뎅 음악으로 열광하다 : 뿌리로부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콜라는 모두가 아는 시원하고 톡 쏘는 청량음료이다. 그러나 콜라의 원료이며 서아프리카에서 나는 열매의 이름이라는 걸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만뎅문화에서 콜라는 인생의 중요한 순간마다 함께 하는 ‘뿌리’의 아이콘이기도 하며 술을 잔뜩 먹어 속이 부대끼거나 뜨거운 태양에 지쳐있을때 원기를 북돋워주는 강장제이기도 하다.

이번 공연은 ① 만뎅(Mandingue) ② The Roots ③ 당신을 위한 만뎅 – 밴드 젬베콜라, 총 3개의 파트로 80분간 이어진다. 우리에게 익숙한 젬베를 비롯하여 두눈, 상반, 킨키니, 발라폰 등 생소한 서아프리카의 만뎅음악기를 통해 다양함과 시원함, 청량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모두에게 위안이 되는 공연이길 고대하며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 중이며, 문의는 주최/주관 : ‘젬베콜라'(Djembecola) , 기획 : ‘인디레이블 르프렌치코드’에게 하면 된다.

공연소개 ▶ http://t2m.kr/71fU9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