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창작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최고의 캐스팅으로 9월 돌아오다!

>> 창작 뮤지컬 최고의 창작진이 선보이는 하반기 대학로 기대작!
>> 초연 배우 송원근, 배나라와 새롭게 합류한 이창용, 정욱진, 백동현, 그룹 틴탑 메인 보컬 니엘 하모니 조합!
>> 초연 당시 프리뷰 오픈 1분 만에 매진된 최고의 창작 뮤지컬 기대작!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사진=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사진 / 제공=㈜아떼오드
대학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창작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랩터’와 호기심이 많고 자유분방한 ‘플루토’라는 두 캐릭터의 시선으로 이야기를 서술해 가며 ‘공감’의 가치를 말하는 뮤지컬이다.
랩터 역에는 뮤지컬 <레드북>,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등에서 진중한 연기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송원근이 캐스팅되었다. 또한 드라마 <오월의 청춘>, <빈센조>,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시데레우스> 등 무대뿐 아니라 브라운관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정욱진이 새롭게 합류하여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뮤지컬 <그리스> 이후 <와일드 그레이>, <쓰릴 미>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나라가 합류했다.
플루토 에는 뮤지컬 <시데레우스>, <비틀쥬스> 등 대극장과 소극장 무대를 넘나들며 안정적이고 노련한 연기를 보여주는 이창용이 캐스팅되었다. 여기에 한류열풍을 이끌고 있는 그룹 틴탑(TEEN TOP)의 메인보컬 니엘이 뮤지컬 <킹아더> 이후 새롭게 뮤지컬에 도전한다. 마지막으로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 연극 <환상동화> 등을 통해 섬세한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백동현이 함께한다.
뮤지컬 <팬레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한재은 작가박현숙 작곡가가 반려동물의 시선과 입장을 담아내 보고자 의기투합하여 3년간 개발한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개막 전부터 관객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으며, 초연 당시 프리뷰 오픈 1분 만에 매진되어 화제가 된 작품이다.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인간이 아닌 개와 고양이의 시선에서 ‘공감’이 주는 아름다운 영향력을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오는 9월 8일부터 11월 28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시놉시스
검은 고양이 플루토는 길에서 나고 살아왔다.
어느 날 플루토는 눈을 다쳐 인간에게 구조되고, 그 집에서 치료를 받는다.
인간을 싫어하는 플루토는 그 집을 탈출해 자기 영역으로 돌아가려 한다.
 
그런데 그 길목을 검은 도베르만, 랩터가 막고 있다.
랩터는 플루토를 보고는 자신의 옛 친구, ‘루이’로 착각하고, 함께 주인을 찾자며 달라붙는다.
 
플루토는 자신의 친구들을 찾느라 바쁜 와중에 달라붙는 랩터가 귀찮지만,
랩터가 알려주는 ‘놀이’와 인간에 대한 사실들이 신기하고 재미있기도 하다.
플루토는 그렇게 서서히 랩터와 인간에 대해 알아가게 되는데…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공연 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공연장
드림아트센터 1관
공연기간
2021년 09월 08일(수) ~ 2021년 11월 28일(일)
공연시간
화~금 8시 / 토~일 3시, 7시 / 월 공연 없음 (추석 연휴 공연 있음)
러닝타임
110분 (인터미션 없음)
관람등급
만 13세 이상 관람가 (중학생 이상)
주최
㈜아떼오드
제작
플레이더상상㈜
제작후원
엔에이치엔주식회사
홍보마케팅
㈜스토리피
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