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05일, 2021 상반기 최고 기대작 뮤지컬 [붉은 정원] 드디어 개막!

아름답고 고혹적인 뮤지컬로 재 탄생한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

배우 정상윤, 박은석, 김순택, 이정화, 최미소 등 캐스팅 공개로 화제 모은 2021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무대ㅣ 사진 제공 벨라뮤즈
뮤지컬 <붉은 정원>이 개막한다.
2018년 초연 이후 3년만에 개막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뮤지컬 <붉은 정원>은 러시아 3대 문호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을 각색한 작품으로 원작의 서정미 넘치는 섬세한 문체와 감수성을 살린 시적인 대사와 클래식하면서 아름다운 음악들로 원작의 감동을 구현하며 “밀도 높은 드라마와 완성도 있는 음악의 조화가 고혹적이다”, “아름다운 음악과 연출이 원작보다 더 아름답게 표현되었다”, “원작을 그대로 무대에 구현하기보다 뮤지컬에 알맞게 다듬어 재창조한 작품으로 무엇보다 원작이 궁금 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잘 만들었다”라는 최고의 찬사와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따라서 제작사측은 원작에 대한 이해와 캐릭터에 부합하는 캐스팅을 위해 기성 배우들 외에 공개 오디션을 통한 신인배우 발굴 및 비밀스럽고 고혹적인 아트웍과 드라마를 살린 무대와 의상까지 여러 면에서 완벽하게 관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개막 직전까지 심혈을 기울였다. 이를 통해 작품 속 인물들이 겪는 복잡한 감정의 스펙트럼에 깊이 감을 더하고, 관객들에게 스토리 외에도 익숙하면서 색다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각오다.
뮤지컬 ‘랭보’, ‘쓰릴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믿고 보는 배우 정상윤과 뮤지컬 ‘드라큘라’, ‘베르테르’, ‘다윈영의 악의기원’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은석, 뮤지컬 ‘호프’, ’귀환’, ‘최후진술’의 배우 김순택이 빅토르 役으로, 뮤지컬 ‘닥터지바고’, ‘아이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배우 이정화와 뮤지컬 ‘로빈’, ’니진스키’, ’라루미에르’의 배우 최미소, 신예 전해주가 치명적인 매력의 당차고 도도한 ‘지나’ 役에 캐스팅되었으며 첫사랑을 통해 사랑의 기쁨과 고통을 느끼기 시작한 소년 ‘이반’役에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조현우’, ‘곽다인’ 그리고 연극 ‘렛미인’의 ‘정지우’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라루미에르’,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벨라뮤즈㈜가 제작에 나섰으며, 국내 공연계가 가장 주목하는 창작진으로 꼽히는 뮤지컬 ‘까라마조프’의 작가 ‘정은비’와 뮤지컬 ‘줄리앤폴’의 작곡가 ‘김드리’가 의기투합했다. 연출 ‘성재준’과 안무가 ‘홍유선’이 초연에 이어 참여하며 뮤지컬 ‘팬레터’, ‘판’, ‘송오브더다크’, ‘미드나잇:앤틀러스’ 의 음악 감독 ‘김길려’가 새롭게 합류해 깊이 있는 드라마와 음악으로 무대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지컬 <붉은 정원>은 2021년 02월 05일부터 유니플렉스 2관에서 만날수 있다.
INFORMATION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붉은 정원>
일      시
2021. 02.05(금) ~ 03.28(일)
장      소
유니플렉스 2관
티  켓  가
로즈석 66,000원 / 가든석 55,000원 / 발코니석 44,000원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만 15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예스24 (1544-6399, ticket.yes24.com)
주최 / 주관
벨라뮤즈㈜
문      의
02-3454-1401,2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