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1일 [서대문IN 고생했어U 희망콘서트] 온라인 개최!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승선호)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서는 오는 12월 11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유튜브 문체tv를 통해 ‘서대문IN 고생했어U 희망콘서트“를 송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이 (사)서울시자치구문화재단연합회가 주최하고 서울문화재단이 후원하는 ‘2020 자치구문화예술콘텐츠 특성화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지원을 받아 제작된 공연이다.
 
코로나블루 시대에 접하기 힘든 공연예술을 비대면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기획되었으며, 전연령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팝페라, 국악정가, 뮤지컬 갈라로 구성되어 70분 동안 감동과 힐링의 무대를 전달할 예정이다.
 
팝페라 출연진은 남성3인조 그룹 ‘에클레시아‘ 로 팬텀싱어2, 판타스틱듀오 출신 가수 손정수와 열린음악회, 판타스틱듀오에 출연했던 한양대출신 테너 김재빈, 바리톤 임호빈이 출연하여 ’일몬도‘, ’이태리 칸초네- 볼라레‘ 등으로 감동적이고 품격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국악정가-소울지기‘는 영화 [해어화] OST로 유명한 ’사랑거짓말이‘, ’꿈에 다니는 길이‘ 등을 선보이며,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로 가슴에 떨림을 선사한다.
 
6인조 뮤지컬 앙상블 ‘더뮤즈’는 뮤지컬 [패임]중 ‘패임’, [지킬앤하이드]중 ‘지금 이 순간’, 뮤지컬 [맘마미아] 메들리 뿐 아니라 흥겨운 트로트, 가요 메들리까지 선보여 모두가 함께 따라 부르고 즐기 수 있는 대망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다.
 
화려한 캐스팅과 무대로, 연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본 ‘서대문IN 고생했어U 희망콘서트’는 오는 12월 11일(금) 저녁 7시30분 유튜브[문체TV]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송출된다. 유튜브 [문체TV]에서 실시간 알람설정을 해두면 송출되는 시간을 놓치지 않고 관람할수 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