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경기아트센터 경기도극단 레퍼토리 시즌 라인업으로 돌아오다! 연극 [신의 막내딸 아네모네]

2020 페스티벌도쿄 국제공동제작 및 공식초청작

2020 FESTIVAL TOKYO 공식 초청작 연극 [신의 막내딸 아네모네] 공연 사진 / 제공 경기도극단
스웨덴의 극작가 ‘아우구스트 스트린드베리’ <꿈의 연극> 현대적 언어로 재탄생!
경기도극단의 개성파 배우들과 창작진 총출동!
일본 연극을 대표하는 작가 ‘마츠이 슈’와 경기도 극단 상임연출 ‘김정’이 만나다!
고전의 문학성과 아름다운 선율로 채워진 무대!
-120년의 시간을 뛰어 넘은 현대적 만남!
경기도극단이 국제교류사업 일환에 따라 제작된 연극 <신의 막내딸 아네모네>가 2021년 경기아트센터 경기도극단 레퍼토리 시즌 라인업으로 돌아온다!
페스티벌 도쿄는 예술성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국제적인 문화예술 페스티벌이다.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영상 콘텐츠 형태로 페스티벌이 이루어졌다.
2020년 11월14일~15일 양일간 랜선 VOD서비스로 만난 연극 <신의 막내딸 아네모네>는 오는 2021년 3월 6일부터 3월 10일까지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실제 관객과 만난다.
정부의 방역 방침 및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에 따른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한 공연을 위하여좌석 띄어 앉기로 공연이 될 예정이다.
2020 FESTIVAL TOKYO 공식 초청작 연극 [신의 막내딸 아네모네] 공연 사진 / 제공 경기도극단
연극 <신의 막내딸 아네모네>는 스웨덴 극작가 아우구스트 스트린드베리 원작 <꿈의 연극>을 현대적 언어로 재 창작한 작품이다.
현대 일본연극을 대표하는 작가 ‘마츠이 슈’와 경기도극단 상임연출 ‘김정’이 만나 화제이다.
무엇보다 섬세한 공간감의 사운드 디자인과 과감한 의상, 분장으로 완성된 만화적 상상력. 그리고, 환상적인 무대미술과 드라마 사이사이 라이브연주로 채워지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은 고전의 문학성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인간의 가장 보편적인 모습을 통해 102년의 시간을 뛰어 넘어 지금 우리의 이야기로 구현했다는 부분에서 완전히 새로운 작품으로 탄생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2020 FESTIVAL TOKYO 공식 초청작 연극 [신의 막내딸 아네모네] 공연 사진 / 제공 경기도극단
이번 공연은 경기도민과 경기아트센터 카카오톡 친구 확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20%~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별첨] 연극 [신의 막내딸 아네모네] 시놉시스

자신이 신의 딸이라고 믿는 한 여자가 있다.
그녀는 어울리지 않게도 애니메이션캐릭터 ‘아네모네짱’코스프레를 하고 사람들 앞에서 당신들을 구원하겠다며 ‘천 개의 바람이 되어’를 단심을 다해 부른다.
그녀가 말하는 구원은 별것 없다.
억울한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손잡아주고, 사랑이 필요한 곳에는 사랑을, 기도가 필요한 곳에는 기도를 해줄 뿐이다.
우리는 수없이 많은 구세주들을 우리의 손으로 쫓아내거나 못 박아 왔는지 모른다.
혹은, 스스로가 구세주가 될 수 있었던 가능성과 기회를 모른척 해왔는지도…
자신이 신의 딸이라 믿는 아네모네는 기꺼이 인간 세상에 뛰어들어 그들의 삶을 겪고자 한다.
인간이 되는 일이 가장 고통스러웠노라며, 자신의 자식과 헤어져 인류 구원의 길로 나서는 일이 자신을 둘로 갈라 놓을 정도로 힘겨웠노라며 말하는 아네모네.
자기가 낳은 아이의 울음을 등지고 그녀가 외친다.
‘여기 있는 모두가 나의 아이야…’
 
[별첨] 연극 [신의 막내딸 아네모네] 개요
공연일시 : 2020.03.06.~03.10 / 평일20:00, 주말16:00 *월공연 있음
장소 :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무대 위 객석
관람료 : 전석_30,000원
예매처 : 인터파크티켓
관람연령 : 만 13세이상
원작 : 아우구스트 스트린드베리<꿈의연극>
재창작 : 마츠이 슈
번역 : 이홍이
예술감독 : 한태숙
연출 : 김 정
프로듀서_노은영 무대디자인_남경식 조명디자인_신동선 사운드디자인_지미세르
작곡•연주_채석진 의상디자인_김우성 분장_백지영 안무_이재영 음향엔지니어_전민배 
음향Assistant_이경우 일러스트_김근예 홍보물디자인_강지우 포토그래퍼_유경오
Choose your Reaction!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