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어린이날 추천 뮤지컬! 뮤지컬 [알사탕],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백희나 원작!

압도적 흥행 1위! 11만 관객 돌파! 뮤지컬 <알사탕>

제공 : 할리퀸크리에이션즈㈜
2019-2021년 연간 판매랭킹 1위, 관객 평점 9.9를 자랑하는 뮤지컬 <알사탕>은 아동문학계 노벨상인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작가 ‘백희나’의 동명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가족 뮤지컬이다.
뮤지컬 <알사탕>은 누구에게도 쉽게 말을 건네지 못하는 아이 ‘동동이’가 문방구에서 마음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신비한 ‘알사탕’ 한 봉지를 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백희나 작가 특유의 기발함과 따뜻함이 담긴 작품이다.
2019-2021년, 3년 연속 연간 판매 랭킹 1위, 11만 관객돌파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뮤지컬 <알사탕>의 인기 요인은 상상력 넘치는 판타지와 섬세한 드라마, 공연에서만 불 수 있는 다양한 무대효과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낸 데 있다. 원작의 기발한 상상력과 따뜻한 감성에 아름다운 음악과 다채로운 무대효과를 더해 그림책의 감동을 무대 위에 그대로 재현했다. 책을 읽으며 상상했던 캐릭터들이 눈앞에서 노래하고 춤추고, 그림책 속 마법같은 장면들이 무대 위에 펼쳐져 관객들은 상상의 세계에 직접 들어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아빠의 잔소리 장면’과 동동이가 용기를 내어 ‘친구에게 말을 건네는 장면’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감동을 불러일으킨다. 
뮤지컬 <알사탕>은 가족 관객을 위해 5월 맞이 특별할인을 준비했다. ‘어린이날 스페셜 위크’ 할인은 4월 27일(화)~5월 9일(일)기간 예매 시 적용 가능하며 46%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1544-1555)에서 가능하며, 뮤지컬 <알사탕>은 올여름까지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전용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이 무대로!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제공 : 할리퀸크리에이션즈㈜
2017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오픈 첫해 아동/가족 부문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는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그림책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작품들을 원작으로 탄생시킨가족 뮤지컬이다.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는 앤서니 브라운의 주요 작품 속 캐릭터를 중심으로 새롭게 이야기를 구성했다. 주인공 ‘토비’ 가 마법처럼 살아난 인형 ‘윌리’와 함께 사라진 아빠를 찾아 거울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가족의 사랑과 친구와의 우정을 담은 작품이다. 
그림책을 형상화한 무대에는 앤서니 브라운의 원작들이 영상으로 펼쳐지고, 그림책으로 만나온 앤서니 브라운의 인기 캐릭터들이 살아 움직이며 아이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따뜻한 감성을 품은 신나는 오프닝 곡 “우리 아빠는 엄지척”, 귀여운 율동과 함께하는 “쬬꼬쬬꼬” 등 중독성 강한 음악들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공연장은 앤서니 브라운의 다양한 그림과 조형물이 전시처럼 꾸며져있고, 앤서니 브라운 원작 도서를 중심으로 작은 도서관이 마련되어 있어 공연을 보러온 아이들에게 풍부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어린이 달 5월, 아이들과 함께나들이가 고민인 부모에게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을 추천하는 이유다.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는 4.23(금) 앵콜 공연 개막을 맞아 특별한 할인을 준비했다. ‘개막 기념 할인’은 4월 21(수)~4.30(금)기간 예매 시 적용 가능하며 52%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어린이날 기간 한정으로 최근 출시된 “렛츠플레이 홈뮤지컬 – 앤서니 브라운” 키트와 공연 티켓 2장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1544-1555)에서 가능하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