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7 개봉확정!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 포니 친구들의 아름다운 무지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시리즈의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가 오는 8월 27일 개봉을 확정지으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입: KTH┃배급: ㈜BoXoo엔터테인먼트 ┃개봉: 2020년 8월 27일]

유니콘 포니와 함께하는 무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 메인 예고편 공개!

8월 27일 개봉 확정! 올 여름 가장 반짝이는 애니가 온다!

무지개 축제에서 잃어버린 무지개 색깔을 되찾기 위한 포니 친구들의 우정과 모험을 그린 뮤지개 빛 뮤직 어드벤처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91236&mid=46854)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는 디즈니주니어 채널은 물론 전 세계 어린이 전문 방송 채널을 통해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아이들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는 유니콘 캐릭터 트와일라잇 스파클을 중심으로 여섯 포니 친구들의 모험과 우정을 주제로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무지개 끝 마을에서 열리는 ‘무지개 축제’에 초대받은 여섯 포니 친구들, ‘플러터샤이, 래리티, 트와일라잇 스파클, 핑키파이, 애플잭, 레인보우대쉬’ 가 무지개 축제로 향하게 되면서 호기심을 안겨준다. “아주 길고 긴 파티가 될거야!”, “지금부터 시작!” 라고 말하는 핑키파이의 모습은 특유의 발랄함과 파티 매니아의 성격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즐거움도 잠시, 멀리서 보이는 대형 무지개 간판에 부딪혀 위험에 처하게 되고 초대받은 무지개 축제 마을과 주민 모두 색깔이 없다는 사실에 놀라게 되는 여섯 포니 친구들. “색깔만 되돌릴 수 있다면 다 해결될 거예요. 저흰 포니들을 화해시킨 경험이 꽤 있거든요!” 라는 유니콘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과 할 수 있다는 듯이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 포니들의 모습은 포니 계의 어벤져스다운 매력을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전 세계 어린이들이 좋아하고 즐겨보는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시리즈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레인보우 로드 트립>은 오는 8월 27일 목요일 개봉한다.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