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 개막, 모노드라마 창작뮤지컬 [웨딩플레이어] 4인 4색 캐스팅 공개!

티저포스터)
㈜레드앤블루는 1인 창작뮤지컬<웨딩플레이어>의 9월 초연을 앞두고, 티저포스터 공개와 동시에 4명의 캐스팅을 발표했다.
작품은 몇 년 전 파혼한 옛 연인의 결혼식 반주를 맡게 된 피아노 연주자라는 엉뚱하면서도 기막힌 설정아래,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고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 ‘유지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14년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예그린 앙코르’ 본선 진출작으로 선정돼 쇼케이스에서 큰 호평을 받았던 <웨딩플레이어>는 국내 최고의 창작진들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로 오는 9월 15일, 대학로 바탕골소극장에서 정식 개막한다.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던 박소정 작가, 이유진 작사가, 권새미 작곡가는 대본 수정 및 추가 신곡 작업을 통해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와 넘버를 선사할 예정이다. 평단과 관객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뮤지컬<빨래>의 추민주 연출과 뮤지컬<마타하리>, <팬텀> 등의 베테랑 안무가 홍세정 감독 역시 쇼케이스에 이어 초연무대를 함께 이끌어간다. 더불어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뮤지컬<와일드그레이>, <미드나잇> 등 작곡과 피아니스트로 맹활약 중인 음악감독 이범재가 음악감독과 편곡을 맡아 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CAST - 정연, 최유하, 이시강, 김지훈
연기와 노래는 물론 피아노 라이브 연주까지 혼자서 무대를 꽉 채울 주인공 ‘유지원’ 역에는 배우 정연, 최유하, 이시강, 김지훈이 캐스팅 되었다. 연극<완벽한 타인>, 뮤지컬<땡큐베리스트로베리> 등 다양한 장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안정적인 연기로 사랑 받는 정연 배우는 쇼케이스에 이어 다시 한번 ‘지원’ 역에 참여한다. 또한 뮤지컬<판>, <베르나르다알바>, 연극<오펀스> 등 몰입도 높은 연기로 관객들에게 진정성을 전달하는 최유하 배우가 초연에 함께한다.
‘젠더프리 캐스팅’으로 진행된 이번 작품에는 지난 2월 종영한 KBS 드라마<비밀의남자>에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던 이시강 배우가 합류한다.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로 돌아오는 이시강 배우는 브라운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웨딩플레이어>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tvN <더블캐스팅>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던 김지훈 배우가 함께한다. 첫 주연에 도전하는 만큼 열정과 패기로 그만의 당찬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생생한 라이브 연주와 함께 단 한 명의 배우가 쉴 틈 없이 에너지를 쏟아낼 1인 창작뮤지컬<웨딩플레이어>는 8월 18일 프리뷰 및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웨딩플레이어> 공연 개요
 
공 연 명 뮤지컬<웨딩플레이어>
공연일정 2021년 9월 15일 – 12월 26일
공연시간 [월, 목요일] 7시30분 [수, 금요일] 4시30분, 7시30분
[토요일] 3시, 6시 [일요일, 공휴일] 2시, 5시 (화요일 공연없음)
공연장소 대학로 바탕골소극장
티켓가격 전석 50,000원
관람연령 만 8세 이상 관람 가능
 
예 매 처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주)레드앤블루 02-764-8760
 
박소정
작사 이유진
작곡 권새미
연출 추민주
음악감독편곡 이범재
안무 홍세정
 
출연 정연, 최유하, 이시강, 김지훈
 
주최·제작 ㈜레드앤블루
 
SNS @musical_weddingplayer(인스타그램), @muweddingplayer(트위터)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