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제목창작뮤지컬 리턴 <모집마감>2020-10-12 22:16
카테고리뮤지컬
작성자 Level 1
마감날짜2020-10-12

“D-1 VIRUS 인한 모든 사람들의 이야기!”

     “뮤지컬 리턴에서 역량 있는 배우 분들을 모십니다.”

 

배역소개

 

 신지훈[31] : 부모님을 일찍 잃은 형제의 . 동생을 생각하는 마음이 형이라  보다는 부모님의 느낌이 아주 강하다. 어릴적 자신의 실수로 동생인 지훈이 심리적 발작증세로 고생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동생을 아끼고, 사랑한다. 하지만 그것이 죄책감인지, 책임감인지는   없다.

   

신지수[25] :  제대를 앞둔 지훈의 동생. 장난을 좋아하고, 형에게 아직도 어리광을 부리는 막둥이의 성향이 강한 동생. 언제나 밝은 성격의 청년이지만 발작을 경험  때는 세상  누구보다 힘들어 한다. 하지만 형에게 걱정을 끼치지 않게 하지 위해 참아내려고 노력 한다. 하지만 스트레스가 심해지면 결국 발작을 일으킨다.

 

유진아[31] : 여자여자 성격의 지훈이 동창. 지수와도 친하게 지내던 사이이다. 그리고 지훈이 보다는 붙임성이 좋은 지수와는 본인의 성격인 내성적인 모습에서 탈피 되는 유일한 관계이다. 자기 주장을 거의  본적이 없을 정도로 소심하고, 행동과 말에 힘이 없다. 하지만 사건을 통해 변해가는 인물이다.

 

박용태[42] : 공중파 방송국 뉴스 기자. 자신의 성공을 위한 성공욕이 강하고, 그래서 인간미가 떨어지는 인물이지만, 사실 자신이 기자가  이유는 불의를 보면 참지  하는 자신의 본연의 성격에서 선택하게  직업이다. 하지만 D-1바이러스의 확산이 자신 때문이라는 죄책감 속에 스스로에게 점점 자책을 가하며, 변해가게 된다.

 

김은하[32] : 레지던트3년차 의사.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커리어 우먼. 처음 D-1바이러스를 의심하며, 자신의 주장을 펼치지만 주변인들의 무시로 본인도 그냥 조용히 넘어가게 되었다가 문제가 심각해지자 스스로를 탓하며 , 문제의 해결을 위해 무엇이든 하려하는 의사.  

 

 

공연개요

 

공연일시 : 2020.12.28~29 [트라이아웃]

2021.1.26~2.6[1]  

[2021 지방10 주요도시 공연  서울 공연 예정]

공연장소 : 울산 [현대 예술관]

연습기간 : 2020.11.2일 또는 2020.11.12일

제작/기획 : 팀콜라보/특별한 

상업 뮤지컬의 첫발을 내딛는 제작사 입니다.

제작 투자 : 기업 투자 공연

 

지원자격

 

뮤지컬 리턴의 연습  공연 일정이 가능한 배우.

대한민국의 창작뮤지컬을 기대하고, 사랑하는 배우.

 

오디션 일정

 

모집분야 : 주요배역  앙상블[16] 모집

접수방법 : 메일접수만 가능  e-mail : specialday2014@naver.com    

[이메일 접수  제목,파일명에 작품명 / 지원배역 / 이름 표기 필수 ) 리턴 / 신지훈 / 이진우]

접수기간 : 2020 10 10 15시까지. [이후 접수된 인원은 제외하겠습니다.]

오디션기간 : 2020 1015~16  오전10시부터 18시까지.

오디션 장소 : 망원동 브로드 스튜디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59 4)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통보.

 

오디션 전형

 

1 : 서류전형[*지원양식 첨부 하였습니다.] 합격자 개별통보.

2 : 1. 자유연기[130 미만]  2. 자유곡[130 미만]  3. 지정안무 [오디션 현장에서 30 연습  진행]

자유곡 MR 서류전형 합격  USB 핸드폰 내장 메모리로 함께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복장은 자유 

오디션 신청  주요배역의 중복 지원은 불가 합니다.  배역과 앙상블은 동시지원 가능 합니다.

 

 

작품정보

 

음악 : 작품의 전반적인 음악의 느낌은 POP장르 입니다. [자유곡 선정시 참고]

초연의 대극장 창작 뮤지컬로 기존의 정형화  느낌의 작품보다는 보다 드라마틱하고, 무대 위의 영화라는 취지를 갖고 제작 되었습니다.

 

 

 

응시한 지원서는 반환 되지 않고, 오디션  폐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리턴 인물 위주의 이야기가 아닌, 시대적인 환경과 사람들의 변화를 이야기하는 작품입니다.

 

모든 배우들과 스텝들이 하나의 마음과 열정으로 최고의 작품으로 탄생   입니다.

 

 

 최고의 작품의 역사적 시작을 함께  배우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