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제목기본급 250만+@. 금융 세미나 영업에 관심있는 배우님은 모십니다. 2020-09-07 15:37
카테고리뮤지컬
작성자 Level 1
마감날짜2020.09.29

열정과 꿈을 가지고 열심히 공연하시는 배우님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그러나 열정만 가지고 사회생활을 하시기에는 금전적으로 힘든 점이 많다는 거 잘 알고 있습니다. 무대에서는 박수를 받고 있지만 막상 내려오면 월세를 걱정하고 부모님께 용돈도 제대로 드린 적이 없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공연이 끝나거나 연습기간에는 PC방이나 편의점 카페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하시면서 생활비를 충당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시 공연을 시작해도 급여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공연이 끝날때쯤에는 다시 다음 공연을 위한 오디션 준비를 해야하고 오디션에 합격을 못하면 1~2달은 수입이 없이 초조함으로 지내야 하는 생활을 반복적으로 하시다보니 정신적, 금전적으로 많이 지치신것도 알고 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있던 공연도 취소가 되고 있으니 아마 더욱 힘드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본인 나이가 30대중반을 넘어가면 더 이상 설 무대도 적어지고 언제까지 이일을 계속 할수 있을까..하는 고민과 그에 따른 스트레스도 상당하실 겁니다.

 

누구나 살면서 여러 가지 고민을 하고 삽니다. 저희 회사에서 어느 정도의 실력을 쌓으시고 꾸준히 일을 하시면 최소한 돈 걱정과 미래에 대한 고민은 안하시게 될겁니다..

 

저희는 영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그러나 일반 개인 보험영업을 하는 회사가 아닙니다. 전날 약속된 회사에 가서 사람들을 모아놓고 세미나 형식을 강의를 하는 회사로 내일은 어디를 갈까.. 이런 고민할 것 없이 약속된 회사로 가시면 됩니다.

 

하루에 2~3곳 정도를 방문하면 되고 한곳에서 강의하는 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일이 끝난 뒤에는 회사로 들어오지 않고 바로 퇴근을 하시면 되서 본인만의 시간을 가지기가 좋습니다. 육아를 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급여 수준일 겁니다. 저희 회사는 현재 배우 출신 영업사원들이 10명 정도 일하고 계십니다. 공연계가 좁으니 오시면 다들 서로 아시더라구요^^

입사 한지 3개월되신 신입분들이 3명 정도 계신데 그분들도 현재 월500이상은 수령하고 계십니다.

 상위 10%는 월 천만원 정도를 수령하고 계십니다.

원하시면 급여 명세서 공개도 가능합니다. 급여가 밀린 적도 당연히 한번도 없습니다.

 

면접을 보시고 합격을 하시면 한달 정도의 교육 기간을 거쳐서 현장에 투입되시게 됩니다.

처음에는 지금까지 해 본 일이 아니여서 설렘 반 두려움 반 이실겁니다.

 

처음에는 선배들과 같이 나가게 되서 부담도 덜게 되고 실적도 공유하게 되어서 급여 부분도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생활을 바로 하셔야 하니까요~

 

저도 처음에는 영업을 한다는게 조금은 심적으로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쌓여가는 통장 잔액을 보면서 위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혼자하는 일이 아닙니다. 같이 하는 분위기로 서로를 도와가면 일하기 때문에 힘든 일이 생겨도 같이 해결하는 회사입니다.

 

두려움을 가지기 마시고 정말 월 천을 벌수 있을까 의심하시지 말고 일단 한번 연락주시고 면접 보신 다음에 결정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이력서는 이메일 1318lhs@hanmail.net 로 보내주시고

반드시 문자로 이력서 보냈다고 남겨주시면 검토 후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0-4592-38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