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제목동아방송예술대학교 졸업영화 <미소> - 민수역 모집2020-06-29 19:02
카테고리영화
작성자 Level 1
마감날짜2020-07-02

<민수역할 배우 공고문>

 

로그라인

-19살의 미소는 아빠와 떨어져 사는 기초 생활 수급자이다.

아빠가 소득이 생겨 더 이상 기초 생활 수급비를 줄 수 없다는 말에 아빠를 찾아가지만, 그는 무책임 하다.

미소는 홀로 생존을 위해 싸우기로 한다.

 

기획의도

‘부양의무 포기각서’ 이름부터 거부감이 드는 서류이다.

이 서류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사람들이 수급비를 받기 위해서 써야 하는 서류이다.

버림을 받아야 사는 사람, 포기를 해야만 하는 사람.

도대체 그들은 왜 가족들을 버려야만 살 수 있고, 그렇게 만든 것은 무엇인지, 그들의 삶은 어떤지 우리는 이 서류를 어떤 식으로 받아들여야 하는지 생각해 보고 싶었다.

 

민수

38살의 젊은 아빠다. 3개월 전 혼자 살기 위해서 미소를 버리고 집을 나왔다.

겉으론 모든 걸 책임질 것 처럼 얘기하지만 그는 책임질 마음이 없다. 비겁하고 겉과 속이 다른 사람. 세상에 한가지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자신의 인생만을 생각하는 사람이다. 

 

촬영일정 및 장소

- 제작팀 상황에 따라 9월 4, 5, 6, 7일 촬영 예정입니다. 장소는 서울.

 

지원방식

- 메일 제목은 [지원배역 / 성함 / 나이 / 연락처]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포트폴리오(필수), 연기영상(필수)을 첨부해서 보내주세요

- 위의 내용에 맞춰 dimatayday@gmail.com으롭 보내주세요. 문의사항은 01041091920으로 '문자'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 마감은 7월 2일 저녁 8시까지 입니다.

 리딩
- 오디션은 홍대 근처에서 7월 4~5일 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변동사항 있을 시 공지하겠습니다. (오디션 날짜 협의 가능하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페이
- 회차 당 10만원 ~ 협의

 

캐릭터 레퍼런스가 현재 없습니다. 감독 혼자서 만들어가는 영화가 아닌 배우님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영화를 하고 싶습니다.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배우분을 찾고 있습니다.
오디션 날짜 협의가능합니다.

 

+) 지원자분들이 굉장히 많아 따로 미팅을 할 배우님들께만 개별 연락을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