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을 구하라! 거대 테러조직에 맞선 목숨을 건 사투 [IS탈출] 2월 4일 개봉확정!

시리아로 건너가 국제적 테러조직 IS에 가입한 아들을 구출하기 위해 맨몸으로 그들과 맞서 싸우는 어머니의 목숨을 건 고군분투를 그린 액션 드라마 <IS탈출>[원제: Thorn Of War | 감독: 브라힘 치키리 | 출연: 누피샤 벤체히다, 아지즈 디오어 | 수입. 배급: 씨네라인월드(주)]이 2월 4일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느 날 갑자기 테러조직에 가입한 10대 아들!

자신의 목숨보다 소중한 아들을 구하기 위한 엄마의 사투!


테러조직에 가입한
10대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적진으로 뛰어드는 엄마의 위대한 모성애를 리얼한 액션과 감동으로 완성한 영화 <IS탈출>은 실화를 바탕으로 하여 해외 개봉 당시 이슈 몰이에 성공한 화제작이다.
각종 영화제를 통해 주목받은 모로코 출신 감독 브라힘 치키리의 선 굵은 연출과 위험한 액션 연기는 물론 아들을 찾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친 엄마의 처절한 감정 연기까지 선보이는 누피샤 벤체히다의 열연은 색다른 영화에 목말라 하던 관객들에게 신선한 자극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중동 지역 로케이션을 통해 리얼리티를 극대화 시키며 공공의 적으로 떠오른 IS 테러 조직의 적나라한 실상을 경험할 수 있는 영화 <IS탈출>은 2월 4일 개봉된다.
-About movie
제 목: IS탈출
원 제: Thorn Of War
감 독: 브라힘 치키리
출 연: 누피샤 벤체히다, 아지즈 디오어
장 르: 액션 드라마
상영시간: 120분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수입.배급: 씨네라인월드(주)
개 봉: 2월 4일
– 시놉시스
바톨은 벨기에에 살고 있는 모로코 이민자이자 워킹 맘이다. 학대를 일삼는 아버지를 피해 항상 컴퓨터에만 빠져 있던 그녀의 아들 이스마엘은 급진적 세력인 테러 조직에 빠져들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이스마엘이 사라지고, 바톨은 아들의 컴퓨터에서 아들이 테러 조직에 합류하기 위해 시리아로 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아들을 구하기 위해 그 곳으로 직접 떠나게 되는데…
태그: ,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