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코믹추리극 [셜록홈즈],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추리와 서스펜스와 함께 시즌 2 시작

㈜엠컬쳐컴퍼니의 코믹추리극 연극 ‘셜록홈즈’가 새로운 배우 합류와 함께 대학로 M시어터에서 오픈런으로 지난 1일 시즌 2를 시작했다.
 
‘셜록홈즈’ 시즌 1에서 코믹과 추리의 적절한 조화로 연일 호평을 받았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시즌 2에서는 보다 자연스러운 전개 설정과 짜임새 있는 연출 등 추가되어 추리 본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극 ‘셜록홈즈’는 하루하루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셜록에게 수수께끼의 암호 의뢰서가 도착하면서 시작된다. 밀실과도 같은 성, 어설픈 타살로 꾸민 듯한 사건의 현장을 셜록홈즈식의 관찰력과 뛰어난 추리를 통해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사건을 해결하는 탐정 ‘셜록홈즈’ 역을 맡은 이두연, 전슬기, 이영운, 황성빈. 조수인 ‘존 H 왓슨’ 역의 조제상, 문 민, 이건희. ‘세실 아이작 바커’ 역은 주성훈, 문상준, 황동우. 경감인 ‘레스트레이드’ 역은 박현욱, 정수용, 강지웅. 피해자의 아내인 ‘애슐리 더글라스’역은 서가현, 최시현, 김다올, 임연옥. 하녀인 ‘아메스 올리비아’역은 장하나, 라일라, 고연경이 각각 시즌 2에 캐스팅 됐다.
 
한편, 대학로 코믹추리극 ‘셜록홈즈’는 인터파크,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 등 각종 예매처에서 예매 가능하며, 매달 말일에 추첨을 통해 금 1돈과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공연을 전개하고 있다.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