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밀양공연예술축제 “깃발 들고 성벽극장으로 오세요”

2020 밀양공연예술축제 새로운 홍보

>> 깃발 들고 성벽극장으로 오세요.

>> 관객(시민) 및 공연예술가 대상 “깃발홍보단” 접수

>> 축제 참여자들에게 새로운 재미 제공

>> 꼭! Three!! – 마스크 꼭! 발열체크 꼭! 거리두기 2M 꼭!

>> 꼭쓰리와 함께하는 배려의 축제, 2020 밀양공연예술축제

2020밀양공연예슬축제 ” 깃발 들고 성벽극장으로 오세요” -관객(시민) 공연예술가 대상 “깃발홍보단” 신청받는다.
 
8월 1일부터 16일까지 축제 진행을 확정 지은 ‘2020 밀양공연예술축제’가 관객들과 함께하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관객(시민) 및 초청팀을 대상으로 ‘깃발 홍보단’ 신청을 받는다.
 
올해 처음 시도되는 2020밀양공연예술축제 ‘깃발 홍보단’은 전국 각지에서 출발 하기 전 준비 과정부터 밀양아리나(성벽극장)까지 도착과정을 동영상으로 기록해 공연축제 SNS를 통해 깃발홍보단 활동을 알릴계획이다. 또한 8월 7일 전야제에 전국에서 ‘깃발홍보단’이 성벽극장에 도착하는 모습을 밀양아리나 대형 LED 모니터를 통해 송출해 올해 시민과 함께하는 20주년 2020밀양공연예술축제 시작을 알린다.
 
참가자들에게는 혜택도 주어진다. 밀양에서 1박을 숙박할 수 있는 숙박권과 ‘2020 밀양공연예술축제’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FREE PASS권을 제공한다고 2020밀양공연예술축제 추진위원회는 밝혔다.
 
깃발홍보단 행사를 기획한 박정의 예술감독은 “2020 밀양공연예술축제는 밀양시민만의 축제가 아닌 전국적인 공연예술축제로 코로나-19의 상황에서도 방역에 철저한 대비를 하고 있다. 깃발홍보단을 통해 이번 축제가 시민과 공연예술가들이 함께하는 축제, 연극을 즐기는 축제가 되길 바래 프로그램을 준비했고, 신청문의가 많아 참여자를 골라서 뽑아야 할 것 같다.”라고 이번 이벤트에 대해 설명했다.
 
‘2020 밀양공연예술축제’에는 경연 무대인 대학극, 차세대연출가전을 비롯해 대한민국 대표 연극을 볼 수 있는 우수극공연, 일,이인극, 가족극 및 초청공연 뿐 아니라 아리랑아트센터 로비 등에서 ‘독립공연가예술네트워크’의 공연과 마임이스트 유홍영과 극단 사다리의 ‘양말목 프로젝트’를 통해 관객들 및 밀양시민들이 직접 만들고 직접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밀양산 프로젝트’, ‘풍선 프로젝트’, ‘상자 프로젝트’ 등도 준비되고 있다.
 
‘밀양산 프로젝트’는 이번 밀양공연예술축제를 위해 밀양시민들이 만든 거리두기 퍼포먼스로 무더위로 유명한 밀양에서 시민들의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양산(우산)을 쓰고 여러 가지 퍼포먼스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거리두기도 진행되고 퍼포먼스를 보는 관객이 됨과 동시에 직접 행위를 시연하는 배우도 될 수 있는 프로젝트이다.
 
박일호 시장은 “전국의 연극 및 공연예술계 협회들이 지지를 하고 있는 만큼, 극장별로 철저한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마련해 관객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관람해 모범적인 지자체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갈 것” 이라고 설명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예술 참여의 기회가 축소된 시민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 할 수 있기를 기다한다.”고 덧 붙였다.
 
2020 밀양공연예술축제만의 방역 캐치프라이즈도 만들어서 시민들과 함께 방역을 위한 작은 부분부터 노력을 함께 하려 한다. “꼭!Three!!” 라는 타이틀로 ‘마스크 꼭! 발열체크 꼭! 거리두기 2M 꼭!’을 습관적으로 숙지하여 축제 방역의 생활화를 실천하고 언제 어디서나 관객들에게 ”거리두기와 마스크 쓰기, 배려의 밀양공연예술축제“라는 멘트와 함께 방역의 생활화를 실천할 계획이다.
 
한편, 현재까지 지자체 축제 및 공연관련 극장과 관계자, 시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사례는 없었다. 그만큼 철저하게 방역을 준수하며 관객들 또한 기본수칙을 지키며 안전한 관람환경을 위해 협조하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다. 2020 밀양공연예술축제 공연의 예매는 Yes24를 통해서 가능하며 작품별 안내는 홈페이지 (www.theatervillag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회원님의 선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