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문화예술 네트워크 모임 ‘인터미션 스쿨’ 5월 과정 오픈!

코로나19장기화로 변화한 MZ세대 컬쳐 분야 관심을 

비대면(Untact) 문화예술 커뮤니티로 전환하여 만족도 높여 화제

오는 5월 월간기획실무과정,홍보마케팅 리더과정,연출기획과정 등 오픈(제공=인터미션스쿨)
세상의 다양한 컬쳐분야 전문가들과 네트워크 연결을 중심으로 하는 인터미션스쿨이 10개 과정 (마케팅인사이트, 뮤지컬아틀리에, 사이드프로젝트, 뮤지컬탐독, 공연리뷰심화과정, 월간기획실무과정, 홍보마케팅 리더과정, 제작파트 리더과정, 극장기획파트 리더과정, 연출기획과정, 작가과정 등) 오픈을 통해 MZ세대(25세~35세)의 컬쳐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기리에 매월 매진되고 있는 더뮤지컬 前박병성 국장 공연리뷰심화과정, 스토리피 조한성대표 월간기획실무 과정에 이어 5월 과정에는 (주)랑 안영수대표, (주)로네뜨 김혜경대표 등이 참여하는 홍보마케팅 리더 과정, 우컴퍼니 우상욱 연출이 진행하는 연출기획과정 등이 오픈한다.
‘인터미션 스쿨’은 “수많은 막으로 구성된 우리의 삶의 여정에서 잠시 쉬어간다.”는 테마를 바탕으로 서로 같은 문화예술 취미와 취향을 지닌 사람들이 참여자로 모여 컬처 리더와 교류하는 컬처 네트워크 커뮤니티이다.
인터미션스쿨 공연리뷰 심화과정 이현지 참여자는 “처음 리뷰를 쓸 땐 어떻게 써야할지 몰라 A4용지 한 페이지 채우기도 어려웠는데, 박병성 국장님의 코칭을 받으면서 분량도 늘고, 내용도 발전하는 게 느껴집니다”. 라고 의견을 전했다.
월간기획실무 신예슬참여자는 “저는 오직 기획에 대해 전무한 상태로, 오직 ‘공연 기획에 대한 관심’ 하나만 가지고 이 과정에 참여했습니다. 처음엔 한달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정말 ‘기획 실무’에 대해 알게 될 수 있을지 걱정도 있었지만, 실무에 대한 지식은 물론이고,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저만의 공연을 하나 만들어 보는 기획력까지 얻을 수 있어서 정말 뿌듯했고 즐거웠습니다! 한 달 동안 많이 가르쳐주시고,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인터미션 스쿨’은 지난 2018년 12월 [인터미션 스쿨 1기 : 뮤지컬]로 시작해 2기, 3기, 4기 그리고, 2020년에는 비대면문화예술네트워크 모임까지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마틸다 등 홍보를 맡아온 신시컴퍼니 최승희 실장,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작곡/음악감독 이성준 감독, 오페라의 유령, 캣츠 마케팅 담당을 해온 남상철팀장 등이 컬처리더로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인터미션 스쿨]은 취향 공유 시대에 등장한 MZ세대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새로운 형식의 비대면(Untact)문화예술 커뮤니티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인터미션스쿨 커뮤니티 활동 사진 (제공=인터미션스쿨)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선택!
댓글 남기기